아름다운공동체 개소식 개최, "교육자에게 자부심과 보람 심어줄 것"

기사입력 2024.04.10 16:44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KakaoTalk_20240409_152138394.jpg
    아름다운공동체 회원들이 개소식후 기념촬을 하는 모습 <EDUJB전북미래교육신문>

     

    지난 9일 '아름다운공동체' 개소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두재균 위원장을 비롯해 교육자, 학부모, 시민활동가 등이 참석했다.


    아름다운공동체는 2019년부터 매년 '아름다운교육공동체상'을 수여하며 교육에 헌신해 온 교육자들을 격려하고 있으며, 전북지역 사회에 귀감이 될 교육자를 발굴하고, 스승에 대한 존경을 일깨우며, 교육자들에게 자부심과 보람을 심어주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개소식에서 두재균 위원장은 "최근 교권 추락으로 인해 상처를 받은 교사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고, 학부모와 지역사회가 전북 교육과 우리 아이들의 미래에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아름다운공동체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우리 단체는 교육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교육자들을 격려하고, 전북 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교육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아름다운공동체는 앞으로도 교육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는 교육자들을 격려하고, 전북 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교육자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