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선 선생님의 신간 『글 잘 쓰는 법』 출간 - 글쓰기의 모든 것을 담다

기사입력 2024.05.04 18:11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KakaoTalk_20240430_160413515.jpg
    전국교사작가협회 대표 윤지선

     

     

    22년 차 경기도교육청 소속 초등교사이자 전국교사작가협회 '책쓰샘' 대표인 윤지선 선생님이 새로운 책 『글 잘 쓰는 법』을 출간했다. 평소 글쓰기에 관심이 많았던 윤지선 선생님은 그동안의 노하우를 한 권의 책에 녹여냈다.


    이번에 출간된 『글 잘 쓰는 법』은 글쓰기의 기본기부터 실전 노하우까지 글쓰기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고 있다. 글쓰기가 어려운 사람들도 이해하기 쉽게 풀어 설명한 것이 특징이다. 글쓰기의 과정을 단계별로 자세히 안내하고 있어, 글쓰기 입문자들에게 안성맞춤인 책이라 할 수 있다.


    책은 크게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글쓰기의 기본기를 다루고 있다. 글감 찾기, 개요 작성법, 문장 쓰기 등 글쓰기의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2부에서는 실전 글쓰기 노하우를 소개한다. 다양한 장르의 글쓰기 팁과 함께 윤지선 선생님의 비법도 공개했다. 3부에서는 글쓰기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심화 내용들로 구성했다. 고급 글쓰기 기술과 윤지선 선생님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담아냈다.


    윤지선 선생님은 "글쓰기는 누구나 배울 수 있는 기술이다. 조금만 노력하면 누구나 멋진 글을 쓸 수 있다"며 "이 책이 글쓰기를 어려워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KakaoTalk_20240430_160635399.jpg
    신간 <글 잘 쓰는 법> 작가 : 윤지선

     

    한편, 윤지선 선생님은 『초등 교사 영업 기밀』을 비롯한 다수의 저서를 집필했으며, 클래스101에서 초등생활백서 강의도 하고 있다. 아이들 교육과 인문학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활발히 활동 중인 열정 가득한 교사이자 작가다. 앞으로도 윤지선 선생님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길 바란다.

     

     

    backward top home